당사 사이트에서 결제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다음을 확인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:
-
온라인 구매에 유효한 카드를 사용하고 계신가요?
-
결제 과정 중에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있었나요?
-
올바른 카드 정보를 입력하셨나요?
-
충분한 잔액이 있나요?
-
카드가 다른 통화로 결제 프로세스를 허용하나요?
다른 브라우저나 기기를 시도하거나 다른 카드를 사용하거나 다른 결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다음 조치를 시도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:
-
-
브라우저를 새로고침하세요.
-
캐시 및 쿠키를 지워 보세요.
-
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.
-
다른 기기를 사용해 보세요.
-
당사 사이트에서 결제가 승인되지 않은 경우 항상 오류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. 메시지를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. 은행에 연락하라는 일반적인 메시지가 표시된 경우 은행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안타깝게도, 우리는 신용카드 관련 오류를 수정할 수 있는 능력이 없으며, 이는 은행에 보고하여 도움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