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입할 때 비밀번호를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었습니다.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다음과 같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:
- 화면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- "로그인"을 클릭합니다
- 팝업 창에서 "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?"를 클릭합니다.
-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,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이 전송됩니다.
다른 가능성은 다른 Rentola 웹사이트에 등록했을 수 있습니다. 올바른 웹사이트에 로그인을 시도하는지 확인하십시오. 받은 이메일의 확장자를 확인하십시오. rentola.com일 수도 있고, 다른 브랜드인 rentola.fr일 수도 있습니다.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.